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이대호)가 ‘2011 이러닝 국제 박람회’에 참가해 학교 영어교육용 프로그램 ‘e선생플러스’와 조달 등록된 교육 콘텐츠를 비롯해 영어학습기 이지스(EASYS), 교육용 앱 등을 전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에듀박스 측은 학교 관계자 및 교사의 방문이 많은 박람회의 특성을 고려해 학교에서도 이러닝 학습이 가능한 온라인 영어학습 서비스 ‘e선생플러스’와 다양한 조달 품목 콘텐츠들을 중점적으로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e선생플러스는 학교 전용 홈페이지를 구축해 학생들이 체계적인 영어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교 전용 이러닝 프로그램으로 학교 현장에서 바로 도입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e선생플러스에는 이보영, 문단열 등 에듀박스 인기 영어강사들의 강좌도 함께 제공된다.
조달청에 등록을 완료한 에듀박스의 영어 및 IT 콘텐츠들는 학교의 멀티미디어 기기를 통해 학습이 가능하며 수준별 단계별로 구성돼 있어 학생의 수준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에듀박스가 지난해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영어학습기 이지스(EASYS)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또 스마트기기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에듀박스의 인기 교육용 앱들도 선보일 계획이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영어학습의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에듀박스의 다양한 이러닝 콘텐츠와 멀티미디어기기, 시스템 등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면서 학교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