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증권은 6일 대학생 서포터즈 ‘YES 이트레이드 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YES 이트레이드 1기’는 올해 연말까지 4개월간 대학생 모의투자 참가 및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온라인 활동과 체험위주의 오프라인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서포터즈는 월별 개인 활동비 지급, 서포터즈 활동 최종 수료시 수료증 발급, 활동기간 매매수수료 면제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팀에게는 1등 팀 상금 200만원과 인턴십 자격 부여, 2등 팀 상금 150만원, 3등팀 상금 100만원, 수상팀 전원 입사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트레이드증권 남삼현 대표는 “대학생 모의투자와 CEO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주식과 금융에 관한 관심과 지식 수준이 높다고 느꼈다”며 “이로 인해 좀 더 적극적이고 체계적으로 소통하고자 대학생 서포터즈 ‘YES 이트레이드’를 출범시키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YES 이트레이드’ 1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안내는 페이스북(http://facebook.com/yesetrade), 트위터(http://twitter.com/Dream_Asset) 또는 블로그(http://blog.naver.com/dream_asset)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이날 발대식에는 이트레이드증권 남삼현 대표이사와 리테일사업부 정성근 대표가 참석했다. 1부에는 발대식 공식 행사를 통한 참가팀 소개와 임명장 수여 등의 행사, 2부에는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