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창수 시큐아이닷컴 대표가 "적극적인 시장 개척과 완성도 높은 제품을 통해 올해 매출이 1000억원에 육박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40만달러 규모로 해외 수출이 활기를 띄기 시작했다"며 "오는 2015년에는 5000만달러 수출을 목표로 해외시장 개척에 주력해 수출 주도형 회사로 거듭 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안 대표는 16일 삼성동 본사에서 시큐아이닷컴의 핵심역량이 집약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인 ‘시큐아이 엠에프2(SECUI MF2)’ 시리즈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히며 일본을 비롯한 동남아시장에 진출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시큐아이닷컴이 출시한 차세대 방화벽 제품인 '시큐아이 엠에프2'는 최근 새로운 보안 위협으로 떠오르고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의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갖췄다.
'시큐아이 엠에프2'는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제어기능을 비곳해 △사용자 ID 통한 행위 제어 △DDoS 공격 등 유해트래픽 방어 △웹 보안기능 통한 웹 취약점 방어 △모바일 지원 △효율적인 악성코드 판별 기능 등을 탑재했다.
안 대표는 "이번 제품은 차세대 보안 방화벽500M급부터 40G급까지 6가지 라인업을 갖춘 SECUI MF2(엠에프2) 시리즈로 1만여 회의 테스트를 거쳐 탄생했다"며 "세계 유수 업체의 제품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아 2012년에는 연간 1만대 판매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