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태백레이싱파크에 고객들을 초청해 ‘또로와 친구들이 간다’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행사의 일환으로 SNS 고객참여를 유도하고 브랜드 관심도를 높이기 실시된 것으로
트위터 및 페이스북 행사 참여자 중 10팀을 선정해 진행됐다.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와 함께한 이번 행사에서는 CJ 티빙 슈퍼레이스 6전 관전을 비롯해 경기장 투어, 레이싱모델과 기념 촬영 및 금호타이어가 후원하는 TEAM106 레이싱팀 소개 시간을 가졌다.
금호타이어는 이벤트 기간 중 촬영한 사진을 참가자에게 인화해 보내주고, 베스트 후기 이벤트를 통해 영화 예매권 또는 타이어 할인권을 제공하여 고객의 관심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금호타이어가 실시하고 있는 모터스포츠 대회 현장에 고객들을 초청하여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보여주고 생생한 실시간 중계를 통해 기업의 현장 활동을 선보임으로써 고객 신뢰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