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자동차 관련 정밀프레스 부품, 내장안테나 전문생산 업체인 (주)대영케이티엑스는 전도성 섬유헤드를 사용한 스마트폰, 스마트패드용 ‘위드터치펜(With Touchpen)’ 신제품 3종을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위드터치펜은 청바지처럼 질기고 모직처럼 부드러운 정전방식 섬유헤드, 어드밴스드 섬유헤드(Advanced Fabric Head)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조금만 써도 잘 찢어지고 코팅면이 마무돼 성능이 떨어지는 기존의 실리콘 고무재질 터치펜과는 달리 부드러운 터치감, 탁월한 내구성, 정확한 터치성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애플 아이폰, 삼성 갤럭시, 팬택 베가 등 정전식 터치스크린을 적용한 스마트폰 전기종과 아이패드 등 태블릿PC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길이와 색상, 사용성에 따라 총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위드터치펜은 △실용적인 저가형 ‘TP-10(길이고정) 모델 △명품스타일의 ‘TP-20’(길이조절) △뮤즈카 디자인의 플로럴 아트가 새겨진 ‘TP-100’(길이조절) 모델 등으로 나뉜다.
TP-10와 TP-20은 오션블루, 핑크레드, 노벨블랙, 스텔라실버 등 4종, TP-100은 튤립화이트, 노벨블랙 2종의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9800원, 1만3500원, 1만5500원이다. 대량주문은 위드씨엔에스(www.withcns.com), 개별구매는 옥션, G마켓 등 오픈마켓을 이용하면 된다.
대영케이티엑스의 권구중 대표이사는 “성능은 물론이고, 소유한 사람의 존재를 멋지게 표현해 주면서, 모두가 쳐다보는 강한 시선 끌림과, 명품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자인으로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