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잉글루 사업설명회.jpg:SIZE300]YBM시사닷컴(대표 이동현)은 YBM 영어사랑 50주년을 기념해 YBM잉글루의 신규 가족이 되는 가맹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YBM시사닷컴의 자기주도학습관 YBM잉글루는 잉글루의 새 가족이 되는 가맹점에게 초기 오픈 운영 자금을 지원하거나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한다.
관리형 프랜차이즈를 표방하는 YBM잉글루는 유치, 초 중등 대상 영어학습관으로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와 단계별 목표에 맞춘 커리큘럼, 공인인증 평가 시스템, 양질의 가맹점 지원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어 성공적인 창업 대상으로 손꼽히고 있다.
관리형 프렌차이즈 답게 마케팅, 운영, 상담스킬 등 초기 교육은 물론 향상교육, 현장점검 등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한다.
YBM잉글루는 대학 랩(Lab)실에서 외국어를 공부하는 학습 형태와 유사한 랩스쿨형 학습관으로 개인별, 수준별 과정을 갖췄다. 학생별로 장기, 단기 학습 목표량에 따른 관리가 이뤄지며 주 5일 과정으로 학습 습관을 형성하는데 효과적이다.
또 신뢰도 높은 공인인증 영어시험 대비 및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 로드맵과 전국의 어학성적 분석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호응이 높다. 원어민과 대화의 기회가 적은 랩스쿨형 학원의 특성을 고려해 원어민 전화영어, 화상영어 프로그램과 온라인 스피킹 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한 블렌디드 러닝 방식을 추구한 것도 주요 특징이다.
YBM잉글루는 오는 연말까지 서울, 대전, 대구, 구미, 포항, 부산, 광주, 전주 등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YBM잉글루 이정철 부장은 “YBM잉글루는 2008년 오픈 이후 현재 프랜차이즈 350여 개에 달하는 슈퍼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해왔다”며 “YBM 50주년 기념을 맞이해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과 함께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YBM잉글루의 가맹주에 대한 지원과 브랜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