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IT 담당자 및 관리자 대상 진행
유비쿼터스 오피스 환경기반의 통합 업무 솔루션 전문업체 유와이즈원은 오는 22일 안산 늘봄웨딩컨벤션에서 화학제조분야 IT담당자 및 관리자들을 대상으로 '화학·제조 산업의 효과적인 u-office 활용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유비쿼터스 오피스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지식 근로자가 필요한 업무를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업무환경을 뜻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화학·제조 기업들이 u-오피스 환경 기반의 통합 업무 솔루션 'wiseOne'을 활용해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자유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메신저·화상회의 등 효과적인 통합 커뮤니케이션 툴의 활용 △시간과 장소에 제한 없이 원하는 업무를 즉각적으로 할 수 있도록 스마트워크 시스템 구축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
이와 함께 와이즈원을 활용한 u-오피스 환경 구현으로 본사와 국내 수많은 공장의 커뮤니케이션 비용을 절감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킨 범우화학과 KMW 실제 사용 사례도 소개된다.
한편 와이즈원을 도입해 활용하고 있는 기업은 범우화학과 KMW 이외에도 로만손, 국순당, 농심 메가마트, 대현, 현대약품, KIST, 한국후지쯔, IBK연금보험, 석영브라이스톤 등 패션, 유통, 금융, 반도체, 공공기관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