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법인 게임클럽닷컴 통해 올해 12월 글로벌 서비스 본격 진출
라이브플렉스는 글로벌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기 위해 이미 지난 2009년 북미지역에 현지법인 게임클럽닷컴을 설립하고 제반 준비작업을 진행해왔다.
오는 12월 글로벌 서비스로 첫 선을 보이게 될 드라고나 온라인은 이미 세계적인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러 국가의 온라인 게임 유저들이 즐겨 찾는 유력한 게임 전문 사이트 ‘MMORPG.COM’에서 3위의 순위에 올라 기대작 반열에 올랐으며 7위 이상의 순위를 꾸준히 유지해 오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영어권 국가인 필리핀에서 최고의 게임 기업으로 자리잡은 필리핀 자회사와 국내 본사에서 전방위적인 지원 활동을 펼쳐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 진행한다는 전략이다. 북미 지역을 중심으로 유럽 및 남아메리카 등의 게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며 드라고나 온라인에 이어 불패온라인, 프로젝트 키메라 등 자사의 게임들을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한편 드라고나 온라인은 핵심적인 특징인 '드래곤 빙의 시스템'과 다양한 전투 모드를 제공하는 '배틀 아레나 시스템', 처음 게임을 접하는 유저들도 쉽게 접근이 가능한 여러 가지 편의시스템 등으로 국내 및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대만, 홍콩, 마카오, 필리핀에서 서비스 중이며, 일본과 태국으로의 진출 계약도 완료되어 현지 서비스를 위한 준비작업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