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가 국내 최초로 양유(Sheep Milk)를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윤기를 듬뿍 전달하는 워시 오프 타입의 ‘프리미엄 쉽 밀크 요거트 팩’ 2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유(Sheep Milk)는 각종 단백질, 지방산, 미네랄, 비타민 등의 다양한 영양소와 고농축 보습 성분을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빠르게 선사한다. 특히 양유에 함유된 단백질과 지방산은 피부의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풍부하게 함유된 미네랄과 비타민은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프리미엄 쉽 밀크 요거트 팩’은 슈크림을 연상하게 하는 부드러운 텍스쳐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보습 및 영양감을 풍부하게 공급하며 피부 상태 및 원하는 효과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2종으로 구성되어있다.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싶을 때는 ‘와일드 베리’ 추출물이 함유된 ‘프리미엄 쉽 밀크 요거트 위드 와일드 베리’를 선택 하는 게 좋다. ‘와일드 베리’ 추출물에는 안토시아닌, 비타민C, 탄닌 등 다양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준다.
칙칙해진 피부에 화사함을 부여하고 싶을 때 ‘프리미엄 쉽 밀크 요거트 위드 그린티’를 추천한다. ‘녹차 추출물’에는 레몬보다 8배 높은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기미, 주근깨 등 피부 잡티를 맑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