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고객이 한샘몰에서 제품 구매시 배송일을 직접 정할 수 있는 가구 배송일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샘이 새롭게 시행하는 가구 배송일 예약 서비스는 한샘몰에서 고객이 가구를 주문할 때, 직접 원하는 날짜, 시간에 배송 및 시공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가구 배송일 예약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주문 결제와 동시에 원하는 배송 날짜와 시간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손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과거에는 고객이 주문 이후 C/S 센터의 해피콜을 받은 이후, 원하는 배송 날짜와 시간대를 직원과 상담해야 하는 불편을 겪었는데, 가구 배송일 예약 서비스를 통해 해피콜을 기다려야 했던 불편함을 피할 수 있게 됐다.
한샘은 이번 가구 배송일 예약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한샘몰에서 판매중인 샘 특수형과 샘키즈를 포함한 한샘몰 인기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패밀리 세일을 10월 1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단, 샘과 샘틴즈 일부상품, 매장 상품은 쿠폰 할인행사에서 제외된다.
한샘은 10월 31일까지 한샘몰 가구 배송일 예약 서비스에 대한 칭찬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SHS마이크로화이버 이불솜(1.2kg)을, 2등 20명에게는 샘베딩 속옷정리함(24칸)을, 3등 30명에게는 던킨커피 교환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샘은 한샘몰 대표상품인 ‘샘(SAM) 책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샘틴즈(SAM TEENS)’ 제품 20% 할인 쿠폰을 10월 26일까지 제공한다. 샘틴즈는 한샘의 온라인 인기제품 샘의 또 다른 시리즈로 중고등학생 자녀방에 설치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