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고객과 소통 강화…‘고객 평가단’ 1기 출범

입력 2011-10-04 10: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대부터 50대까지 30명으로 구성, 한 달간 게임 개발 및 운영이슈 체크

게임 포털 엠게임은 고객 만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엠게임 고객 평가단’의 1기 출범식을 엠게임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엠게임은 현재 올 상반기 대대적으로 실시했던 고객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게임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엠게임 고객평가단 발족으로 보다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평가단 1기는 지난 달 15일부터 26일까지 엠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1400여 명이 접수한 가운데 온라인게임 경험이 풍부하고 게임에 대한 남다른 열정이 돋보이는 회원 30명이 선발됐으며 지난달 30일 엠게임 본사에서 첫 오프라인 모임을 가졌다.

이들은 엠게임 고객만족 캠페인 내 WOD, 워베인, 열혈강호 온라인 등 16종의 게임에 대한 ‘개발 및 운영 이슈’를 기준으로 진행 사항을 직접 체크하고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4주 동안 매 주 주어진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며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평가단을 통해 회원들의 동향을 폭넓게 파악하고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격적인 고객 평가단의 활동 시작과 함께 엠게임은 고객의 입장에서 우선 생각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250,000
    • +1.72%
    • 이더리움
    • 4,919,000
    • +6.47%
    • 비트코인 캐시
    • 716,500
    • +5.37%
    • 리플
    • 2,069
    • +9.47%
    • 솔라나
    • 333,200
    • +4.42%
    • 에이다
    • 1,436
    • +12.8%
    • 이오스
    • 1,137
    • +4.7%
    • 트론
    • 279
    • +4.49%
    • 스텔라루멘
    • 709
    • +13.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000
    • +3.52%
    • 체인링크
    • 25,000
    • +5.09%
    • 샌드박스
    • 867
    • +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