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포털 엠게임은 고객 만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엠게임 고객 평가단’의 1기 출범식을 엠게임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엠게임은 현재 올 상반기 대대적으로 실시했던 고객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게임 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엠게임 고객평가단 발족으로 보다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평가단 1기는 지난 달 15일부터 26일까지 엠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1400여 명이 접수한 가운데 온라인게임 경험이 풍부하고 게임에 대한 남다른 열정이 돋보이는 회원 30명이 선발됐으며 지난달 30일 엠게임 본사에서 첫 오프라인 모임을 가졌다.
이들은 엠게임 고객만족 캠페인 내 WOD, 워베인, 열혈강호 온라인 등 16종의 게임에 대한 ‘개발 및 운영 이슈’를 기준으로 진행 사항을 직접 체크하고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10월 4주 동안 매 주 주어진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며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평가단을 통해 회원들의 동향을 폭넓게 파악하고 고객들과 쌍방향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격적인 고객 평가단의 활동 시작과 함께 엠게임은 고객의 입장에서 우선 생각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