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산타뮤직
정엽은 지난 4일 꽃바구니와 떡 케이크와 함께 화사하게 웃으며 찍은 사진을 라디오 게시판을 통해 공개했다.
라디오 스튜디오로 배달된 선물의 정체는 정엽이 진행하는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91.9MHz, 연출 하정민)’의 동시간대 청취율 1위 축하 선물이다.
‘정엽의 푸른밤’은 MBC에서 리서치 전문 기관 갤럽에 의뢰하여 실시한 라디오 청취율 조사에서 공중파 3사 FM 방송 중 청취율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고, 이에 정엽의 팬들이 1위 축하 떡 케이크를 보낸 것.
정엽은 오는 18일로 DJ를 맡은 지 딱 1년이 된다. 정엽은 짧은 DJ경력에도 불구하고 동시간대의 배태랑 DJ사이에서 밤 12시에 어울리는 차분한 목소리와 위트있는 입담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팬들이 보낸 케이크에는 1위 축하와 더불어 ‘푸른밤’을 맡아 1년 동안 DJ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온 정엽의 노고에 대한 감사의 뜻 또한 담겨 있다.
한편 정엽은 10월 중순에 그의 두 번째 솔로 앨범이 발매되며,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준비에도 힘을 쏟고 있다.
'K.I.S.S.'로 명명된 정엽의 공연은 오는 10월 14~16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 10월 22~23일 부산 KBS홀, 10월 29~30일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