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에서 패스트푸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KFC는 맛, 신선도, 메뉴 다양성, 직원 응대태도 등 11 부분에 걸친 평가에서 다수 항목에서 총 78.1점을 얻어 1위를 차지 했다.
KFC는 지난 해에 이어 전개해 온 음료 셀프 리필 서비스 및 매장 리모델링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향후에는 Breakfast Menu 와 24시간 영업, Drive Thru 매장 등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KFC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기념을 통한 이색적인 시식 행사나 사진 이벤트 등 KFC 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