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렉스인터넷의 호스팅, 쇼핑몰 구축 솔루션 브랜드인 카페24의 BI(Brand Identity)가 개편된다.
심플렉스인터넷은 자사 대표 브랜드 '카페24'의 로고, 아이콘, 슬로건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카페24의 슬로건도 '고객의 성공에 항상 카페24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아 'Success Partner'로 결정됐다. 고객의 성공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지원하는 '동반자적 관계'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 인터넷 업계에서는 드물게 아이콘(Icon)도 채택됐다. 아이콘은 ‘cafe24’의 ‘c’를 의미하는 형상을 중심으로 각 서비스별로 30도씩 다르게 움직이며 각 아이콘을 하나로 합하면 360도의 완전한 원(circle)을 이룬다. 이는 고객들의 성공을 위한 모든 인프라와 기술이 카페24에 갖춰져 있음을 뜻한다.
구체적으로 △인터넷 인프라 서비스(카페24 호스팅센터, 카페24 도메인센터) △쇼핑몰 솔루션 서비스(카페24 쇼핑몰센터, 카페24 오픈마켓센터, 카페24 창업센터, 카페24 교육센터) △비즈니스 매니지먼트 서비스 (카페24 디자인센터, 카페24 홈페이지제작센터, 카페24 BIZ 솔루션, 마케팅센터) 등이다.
이재석 심플렉스인터넷 대표는 "1999년 벤처기업으로 출발해 IT 중견기업으로 성장했지만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며 "이번 카페24의 BI 콘셉트는 '고객 중심'으로, 보다 고객지향적인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IT기업으로의 도약"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