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10/20111010_0000000068.jpg)
10일 네오플램에 다르면 올해로 9회를 맞은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 위원회가 주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했으며 한 해 동안 최고의 고객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을 만족시킨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특히 올해는 500명의 소비자 평가단이 한자리에 모인 현장투표와 온라인 투표, 1대1 조사 등을 진행해 신뢰도와 정확도를 한층 더 높였다.
네오플램은 주방용품부문에서 총점 7.4점을 얻어 키친아트와 해피콜을 제치고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네오플램 관계자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는 것은 그만큼 소비자들에게 네오플램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이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개발을 통해 해외유명 브랜드들과 경쟁에서 코리아 프리미엄을 기여하는 주방용품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