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는 아직까지 고등학교 선행학습을 시작하지 못한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해 고등 선행학습 패키지 ‘1등급 스타터 팩’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1등급 스타터 팩은 성공적인 고등학습 시작을 위해 기초선행과정, 내신 본과정, 영어집중과정, 수학심화과정 등 기초부터 심화까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기초선행과정은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등 주요 과목에 대한 기초학습이며, 내신 본과정은 비상교육의 베스트셀러 교재(완자, 오투, 한끝, 개념플러스유형)를 통해 1학기 전체 강좌를 들을 수 있는 내신 대비과정이다.
영어집중과정은 문법, 듣기, 독해 등 주요 영역의 베스트 강좌를 묶어 구성했으며 대입의 성패를 가르는 수학은 고등수학 1년 전 범위와 수학1 과정을 심화과정에 담았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위의 네 과정, 총 109개 강좌를 포함해 17만원으로 강좌를 모두 듣고도 고1 중간고사에서 원하는 성적을 얻지 못하면 환불해주는 파격적인 조건도 내걸었다.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공부중독 노트와 필기구로 구성된 ‘굿럭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타터 팩은 다음달 1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구입 후부터 내년 3월9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