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직영캠퍼스는 학부모를 위한 기초 영어수업인 ‘Mom's Class’에 참가할 2기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Mom's Class’는 정철어학원주니어의 핵심 커리큘럼인 ‘New Junior’를 학부모들이 6주간 직접 참여하는 정규수업으로 지난해 5월에도 1기를 선발해 진행한 바 있다.
이번 ‘Mom's Class’ 2기가 학습하게 될 ‘New Junior’ 프로그램은 한글과 다른 영어의 어순과 문법에 대한 감각을 익히고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을 적절하게 사용해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영어 기초력 형성 과정이다.
‘Mom's Class’ 2기는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6주간 주 2회씩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직영캠퍼스에서 박경태 부원장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캠퍼스 재원생 학부모라면 무료로 들을 수 있으며 재원생이 아니더라도 유·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2만원의 수강료로 수업 참가가 가능하다.
정철어학원주니어 도곡직영캠퍼스 강은정 원장은 “지난해 ‘Mom's class'를 경험한 1기 학부모들의 반응이 좋고 재요청 문의가 많아 올해 다시 Mom's Class 2기를 모집하게 됐다”며 “경력이 풍부한 부원장이 직접 강의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아이들이 어떤 교수법으로 배우는지, 영어의 어떤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구체적으로 느껴보며 아이들 영어 공부 지도에 반영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