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9일과 30일 하남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2011’를, 다음 달 5일과 6일에는 경기도 소재 탑기어코리아 전용 서킷에서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투어 코리아 2011’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폭스바겐 패밀리데이는 폭스바겐 차종 소유 고객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다. 올해는 특별히 ‘스페셜 해피 바이러스 이벤트’를 진행해 패밀리데이 참석 고객 중 친구 추천을 하면 지인과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져 폭스바겐 오너의 특권을 친구와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번 폭스바겐 패밀리데이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가 내년에 선보일 예정인 신차 5대를 독일에서 특별히 공수해 깜짝 공개한다. 또한 독일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은 물론 어린이 이벤트, 여성 운전자를 위한 안전 운전 트레이닝, 에코 드라이빙 교육 등이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해까지 폭스바겐 패밀리데이 프로그램에 포함됐던 드라이빙 트레이닝을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투어 코리아 2011로 확대해 다음달 5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소재 탑기어코리아 전용 서킷에서 독립적인 행사로 운영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보다 심층적인 드라이빙 트레이닝을 위해 독일 본사의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팀을 초빙해 기본적인 운전 교육부터 스포티 드라이빙 트레이닝, 트랙 드라이빙까지 지도한다.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 2011및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투어 코리아 2011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4일부터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에서 상세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이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20일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참가비는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가 4만원(만 19세 이상 성인 1명, 차 1대 기준), 폭스바겐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투어 2011가 5만원(만 19세 이상 성인 1명, 차 1대 기준)이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폭스바겐은 차의 본질적인 가치를 꼼꼼히 따지는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해 그 성원에 계속 보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