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는 전략시뮬레이션 웹게임 ‘천군’이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삼국시대 배경의 천군은 중국 역사상 가장 화려했던 후한 말기의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삼국지, 삼국지연의 등과 같은 역사 문헌을 토대로 파란만장한 풍운의 역사를 고스란히 재현한 게임이다.
쿤룬코리아는 천군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실제 역사에 등장하는 무장을 모집하면 무장의 체력과 경험치를 증가시켜 주는 ‘손자략해’와 ‘선애석화’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누적 일수에 따라 건축 대기열의 건축 시간을 감소시켜주는 ‘고공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자신과 함께 할 군단원을 모집하면 군단코드를 지급하며 자신이 소속된 세력을 강화하기 위한 공헌치가 일정 수준에 도달할 경우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쿤룬코리아 퍼블리싱 사업총괄 김민구 본부장은 “천군은 실제 삼국지에 등장하는 16개의 세력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K3온라인, 강호에 이어 런칭하는 쿤룬코리아의 세 번째 웹게임”이라며 “무장등용 및 양성, 군단 창설, 승상선거 등 다양한 콘텐츠와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