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퍼블리싱 업체 톡톡플러스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중인 체인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임 오딧세이’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프리 OBT)를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리 OBT에 참여를 원하는 사용자는 라임 오딧세이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테스트 일정에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인원 제한이 없는 만큼 즉석에서 프리 OBT 테스터로 선정되며 특히 4일간 플레이한 데이터는 11월경으로 예정돼 있는 오픈 베타 서비스에 고스란히 반영돼 고레벨 컨텐츠를 향한 여정을 이어나갈 수 있다.
톡톡플러스와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프리 OBT에 많은 의미를 부여, 안정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데 무게를 두고 새로운 종족과 신규 시스템 확장 등을 통해 게임성에 대한 최종 검증에 힘쓸 계획이다.
먼저 이번 테스트에서는 휴먼과 투르가에 이어 새로운 종족 팜이 공개된다. 팜은 호기심 가득한 얼굴에서 앙증맞음이 물씬 풍기는 소인(小人) 종족으로 바라만 보고 있어도 흐뭇한 미소를 띠게 할 귀여운 외모가 특징이다.
한편 톡톡플러스는 라임 오딧세이의 프리 OBT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게임을 소개한 친구의 계정 ID를 추천하면 게임 내 탈 것 또는 5만원권의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라임 오딧세이 친구 추천 이벤트를 비롯해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축하 및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상품권을 전달하는 프리 OBT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4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20레벨을 달성하면 향후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 둥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소감이나 리뷰 등을 SNS 또는 블로그에 게재하면 총 20여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