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6억 F1 팬들에 마케팅 활동

입력 2011-10-16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전자가 전남 영암에서 열린 ‘2011 F1 코리아그랑프리’에서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LG전자 제품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4일부터 16까지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 △TV중계 랩타임(Lap time) 때마다 LG 로고 단독 노출 △300㎡ 규모의 대형 3D 체험관 설치 △시네마3D TV·옵티머스 3D·3D 노트북·3D 모니터 등 3D 라인업 전시 △3D 게임존 설치 등 프로모션 활동을 펼쳤다.

후원활동은 지난 2009년 대회부터 참여했으며, 계약기간은 오는 2013년 시즌까지 5년간이다.

올 시즌부터는 HD급 19인치 모니터(모델명: M1962D) 100대를 전세계 방송팀 중계부스에 공급해, 경기장면을 고화질로 볼 수 있도록 지원했다.

강신익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사장은 “지난 3년간 F1 대회를 공식 후원해 연간 수천만 달러 이상의 광고효과를 보고 있다”며 “LG전자는 이 대회로 젊고 역동적인 프리미엄 브랜드이미지를 지속적으로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F1대회는 180여 개 국가에서 약 6억 명이 동시 시청하는 최대 자동차 경주대회로, 올해 대회는 호주를 시작으로 세계 최고의 드라이버들이 19개 국가를 순회하며 경주를 벌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오늘은 '소설' 본격적인 겨울 준비 시작…소설 뜻은?
  • 총파업 앞둔 철도노조·지하철노조…오늘도 태업 계속 '열차 지연'
  • 유병재, 열애설 상대는 '러브캐처4' 이유정?…소속사 측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
  • "아이 계정 삭제됐어요"…인스타그램의 강력 규제, '진짜 목표'는 따로 있다? [이슈크래커]
  • 근무시간에 유튜브 보고 은행가고…직장인 10명 중 6명 '조용한 휴가' 경험 [데이터클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남녀공학 논의 중단' 동덕여대-총학 합의…보상 문제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09:5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95,000
    • +2.53%
    • 이더리움
    • 4,651,000
    • +6.75%
    • 비트코인 캐시
    • 679,500
    • +7.6%
    • 리플
    • 1,795
    • +14.26%
    • 솔라나
    • 357,200
    • +6.34%
    • 에이다
    • 1,153
    • +1.41%
    • 이오스
    • 927
    • +4.86%
    • 트론
    • 278
    • +0.72%
    • 스텔라루멘
    • 383
    • +11.0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200
    • -5.52%
    • 체인링크
    • 20,720
    • +2.17%
    • 샌드박스
    • 482
    • +1.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