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합금융증권은 추첨을 통해 펀드 가입자에게 유럽·아시아·국내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Back to the Fund’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변동성 장세를 고려하여 자산관리의 기본인 펀드 투자로 돌아오라는 의미의 ‘Back to the Fund’ 이벤트는 오는 12월31일까지 적립식계좌를 새로 개설하고 월 10만원 이상 금액을 3년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거나, 500만원 이상 매수한 신규 또는 기존 가입자가 참여할 수 있다. 동양아인슈타인퀀트펀드·삼성코리아대표그룹주식펀드·미래에셋장기성장리서치주식펀드 등 주요 운용사의 7개 대표펀드가 대상이다.
권인섭 동양종합금융증권 상품기획본부 상무는 “적립식 펀드는 투자 대상뿐 아니라 시기를 분산할 수 있어 유럽 및 미국 재정위기로 불안정한 최근 시장에서도 위험을 분산하는 데 효과적”이라며 “투자 기간 중 하락장이 있더라도 평균 매입단가를 낮추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경품으로는 유럽여행 상품권(500만원 상당), 아시아 여행상품권(300만원 상당), 국내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을 각 4명씩 총 12명에게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동양종금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2600), 각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