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빌 쿠폰 앱_01.jpg:SIZE200]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365일 CJ푸드빌 모든 브랜드의 할인이 가능해졌다.
CJ푸드빌은 14개 외식·프랜차이즈 전 브랜드의 할인 혜택이 담긴 통합쿠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푸드빌쿠폰’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CJ푸드빌의 브랜드는 빕스,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비비고, 콜드스톤, 차이나팩토리,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로코커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등 총 14개다.
‘푸드빌쿠폰’ 앱은 브랜드데이, 푸드빌쿠폰, 상품샵, 내 쿠폰함, 보물찾기 등 총 5개 항목으로 구성돼, CJ푸드빌 전체 브랜드 매장 정보 및 현재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쿠폰에 대한 검색 기능이 제공된다.
‘푸드빌쿠폰’에는 CJ푸드빌 14개 브랜드에서 브랜드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업데이트 되어 있으며 쿠폰을 클릭하면 혜택과 사용 방법, 기간에 대한 설명이 제공된다.
이들 쿠폰 중 사용을 원하는 쿠폰을 내 쿠폰함에 저장한 후 매장에서 결제 시 쿠폰을 제시하면 쿠폰에 있는 바코드가 인식되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매일 한 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브랜드 데이’를 실시, 일반 쿠폰보다 더 큰 혜택의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재 CJ푸드빌이 모바일을 통해 판매하고 있는 뚜레쥬르 케이크, 빕스 스테이크, 투썸플레이스 커피 등 다양한 모바일 제품교환권들을 ‘푸드빌쿠폰’ 앱을 통해 직접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다.
‘푸드빌쿠폰’ 앱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CJ ONE카드 아이디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최근 CJ가 집중하고 있는 통합을 통한 시너지 창출의 일환이며 CJ푸드빌에서 제공하는 흩어져 있던 혜택을 한 곳에 모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CJ푸드빌은 ‘푸드빌쿠폰’ 앱 런칭 기념으로 ‘CJ푸드빌 브랜드의 로고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30일까지 증강현실을 활용한 게임에 참여해 보물을 찾으면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 빕스 평일 런치 샐러드바,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콜드스톤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