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대상]마케팅경영 대상-㈜하이마트

입력 2011-10-18 13: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친근한 CF로 강력한 브랜드파워 구축

(주)하이마트(대표이사 회장 선종구)를 대표할 수 있는 개념은 ‘카테고리킬러’다. 카테고리킬러는 가전, 완구, 신발 등 특정 분야 제품에 대해서 다양한 브랜드를 소싱·진열·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 친화적인 유통형태다.

전국 300여개 직영 매장에 배치된 전문상담원 ‘세일즈마스터’와 물류시스템, ‘하이마트 포인트카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독특하면서도 친근한 CF로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징글을 통해 ‘전자제품 살 땐 하이마트’라는 브랜드도 구축했다. 소비자의 호감을 얻는 국민 CF 반열에도 오르는 등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한다.

하이마트는 2020년 매출 20조원, 회사가치 20배 성장을 골자로 한‘VISION 202020’달성을 위해 2015년까지 국내 직영매장을 367점까지 확대하고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김용빈 최종 우승, '미스터트롯' 3대 진의 주인공…선 손빈아ㆍ미 천록담
  • 누가 'SNS' 좀 뺏어주세요 [솔드아웃]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2:3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042,000
    • -2.18%
    • 이더리움
    • 2,785,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485,000
    • -5.18%
    • 리플
    • 3,375
    • +1.99%
    • 솔라나
    • 183,700
    • -0.7%
    • 에이다
    • 1,040
    • -3.35%
    • 이오스
    • 743
    • +1.5%
    • 트론
    • 334
    • +1.52%
    • 스텔라루멘
    • 403
    • +3.0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70
    • +2.07%
    • 체인링크
    • 19,600
    • -0.41%
    • 샌드박스
    • 409
    • +0.4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