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경영대상]마케팅경영 대상-㈜하이마트

입력 2011-10-18 13: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친근한 CF로 강력한 브랜드파워 구축

(주)하이마트(대표이사 회장 선종구)를 대표할 수 있는 개념은 ‘카테고리킬러’다. 카테고리킬러는 가전, 완구, 신발 등 특정 분야 제품에 대해서 다양한 브랜드를 소싱·진열·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 친화적인 유통형태다.

전국 300여개 직영 매장에 배치된 전문상담원 ‘세일즈마스터’와 물류시스템, ‘하이마트 포인트카드’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독특하면서도 친근한 CF로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징글을 통해 ‘전자제품 살 땐 하이마트’라는 브랜드도 구축했다. 소비자의 호감을 얻는 국민 CF 반열에도 오르는 등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자랑한다.

하이마트는 2020년 매출 20조원, 회사가치 20배 성장을 골자로 한‘VISION 202020’달성을 위해 2015년까지 국내 직영매장을 367점까지 확대하고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179,000
    • -0.6%
    • 이더리움
    • 4,045,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94,000
    • -2.08%
    • 리플
    • 4,101
    • -1.61%
    • 솔라나
    • 285,300
    • -2.63%
    • 에이다
    • 1,159
    • -2.28%
    • 이오스
    • 951
    • -3.16%
    • 트론
    • 367
    • +2.8%
    • 스텔라루멘
    • 515
    • -2.4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500
    • +0.34%
    • 체인링크
    • 28,320
    • -0.49%
    • 샌드박스
    • 592
    • -1.3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