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이 모던 록의 신화로 불리는 ‘델리스파이스’와 함께 29일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 콘서트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전국 콘서트는 5년 6개월 만에 7집 음반으로 화려하게 컴백한 델리스파이스와 함께 한다. 서울뿐 아니라 대구, 수원, 부천, 대전, 부산, 광주까지 7개 도시를 순회할 예정으로, 전국에 있는 미샤의 고객들에게 음악을 통해 감성을 충족시키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가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션과 함께 하는 ‘WITH MISSHA’ 전국 콘서트 투어는 이번이 2회째를 맞는 미샤만의 차별화된 문화행사다. 이는 미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고객에게 다양한 장르의 문화, 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해 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내적인 아름다움을 조화시켜나가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지난 6월에 열린 ‘WITH MISSHA’ 첫 번째 콘서트 ‘박주원의 콘체르토 WITH MISSHA’는 기타 신성 박주원과 함께 한 여름 밤의 아름다운 재즈 기타 공연으로, 각 지역마다 약 300여 명 이상의 미샤 고객들이 참석해 뜨거운 호응과 함께 성공적으로 진행된 바 있다.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답게 앞으로도 문화, 예술을 함께 공유하고 내·외적인 아름다움의 조화를 실현할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