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래식 500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la goutte)는 오픈 1주년을 맞아 11월 한달간‘씨푸드 & 세계 10대 슈퍼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신선하고 다양한 가을 제철 식자재를 이용한 해산물 및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 푸드(Super Food)와 발효식품을 동서양의 조리법으로 만든 웰빙 특선요리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동서양의 진미를 비교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구뜨에서는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으로 10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상에서 출력한 쿠폰을 지참하고 주중 뷔페를 이용하는 10인 이하의 고객에게는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월에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축하의 의미로 고급 와인 1병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단 최소 전일 예약자에 한하며 신분증 지참은 필수다.
또 라구뜨는 오는 26일까지 총 30명 규모로 라구뜨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31일 더 클래식 500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된 체험단을 발표한다. 응모방법은 홈페이지의 팝업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후 블로그, 카페, SNS(트위터, 페이스북)등에 소개한 뒤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 소개페이지 주소 또는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