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지펠 아삭, TV 광고효과 1위

입력 2011-10-20 09: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 지펠 아삭 2차 TVC.jpg:SIZE400]삼성전자가 20일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로 지상파 TV 광고효과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광고효과 전문조사기관인 한국CM전략연구소는 지펠 아삭 광고가 이승기·차승원 2인 모델 전략으로 9월 광고동향분석에서 최고 효과를 거둔 것으로 집계했다.

이승기·차승원은 지상파 TV 광고모델 호감도 부문에서 각각 1위·7위에 올라 광고 효과가 큰 것으로 분석됐다. 이승기는 3년 연속 지펠 아삭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15일부터는 이승기·차승원 광고 후속편을 공개했다"며 "2차 TV광고는 이승기가 김치 맛에 빠져들어 김치냉장고를 껴안는 모습·차승원이 앙탈을 부리는 모습이 담겨 색다른 매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네이버웹툰, 여혐 논란 사과…'이세계 퐁퐁남' 공모전 최종 탈락
  • 고양 소노 감독 폭행 사건…'사상 초유' KBL에 징계 맡겼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836,000
    • +1.27%
    • 이더리움
    • 4,732,000
    • +7.3%
    • 비트코인 캐시
    • 691,500
    • -7.55%
    • 리플
    • 1,926
    • +23.78%
    • 솔라나
    • 363,900
    • +7.03%
    • 에이다
    • 1,219
    • +10.62%
    • 이오스
    • 969
    • +5.56%
    • 트론
    • 279
    • +0%
    • 스텔라루멘
    • 390
    • +16.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850
    • -12.23%
    • 체인링크
    • 21,500
    • +4.83%
    • 샌드박스
    • 495
    • +3.7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