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공모전은 독도 수호·동해, 수호·대한민국 브랜드 홍보를 소재로 한 ‘나라사랑’, 지구 온난화·환경보호 실천을 소재로 한 ‘지구사랑’,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공간·24시간 운영을 소재로 한 ‘탐탐사랑’ 등 다양한 주제로 펼쳐진다.
작품 응모는 TV광고 부문 또는 인쇄광고 부문으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탐앤탐스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수상작에는 TV광고 1등 500만원, 인쇄광고 1등 200만 원 등 각 부문·순위 별 상금이 지급되며 국내 특급 호텔 숙박권, 탐앤탐스 커피아카데미 수강권, 탐앤탐스 커피 이용권 등 다양한 부상이 제공된다.
또한 수상작은 TV와 잡지를 통해 광고로 진행되고, 탐앤탐스 매장 내 광고 매체를 통해 상영되는 등 수상팀의 작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특전이 주어질 계획이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 팀장은 “최근 독도 지키기 운동에 전 국민적 관심이 모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공모전이 독도 수호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며“미국·호주·싱가포르·태국 등 해외 4개국에 커피 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토종 커피 브랜드로서 나라 사랑과 지구 환경 사랑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