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드는 공기 중 냄새 제거와 집안 살림의 살균 케어가 가능한 다기능 탈취제 크린에어 3 in 1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크린에어 3 in 1은 공기 중 냄새를 제거하는 탈취 기능에 살균 기능이 강화된
제품이다. 공기 중 냄새 원인균은 물론, 집안 살림의 표면과 섬유 속에 존재하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해주고 은은한 향을 남겨 집안을 깨끗하고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그레이드 크린에어만의 TEG 성분이 공기 중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라 냄새 원인균을 잡아 근본적으로 냄새를 없애주기 때문에 음식 냄새나 반려동물 냄새 등 아무리 환기를 해도 빠지지 않는 악취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크린에어 3 in 1은 식중독을 유발하는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영·유아 설사병인 로타 바이러스균 등 16가지 균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싱크대, 휴지통, 문 손잡이 등 사람 손이 많이 닿는 살림의 표면이나 소파나 커튼, 발 매트와 같은 섬유 제품에 뿌려주면 각종 유해 질병을 예방할 수 있다.
그레이드 관계자는 “크린에어 3 in 1은 기존에 공기 중에만 작용하던 탈취 기능에 표면과 섬유까지 작용하는 살균 기능이 추가된 제품”이라며 “악취 제거와 집안 위생이라는 주부들의 두 가지 고민을 함께 해결해주는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