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마케팅 강화 위해 사내 포털서비스 개시

입력 2011-10-31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G디스플레이가 31일 임직원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마케팅 포털 “MVP (Marketing Value-up Portal)”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마케팅 포털은 기존에는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사내 마케팅 소통 채널을 하나로 통합해, 임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학습 할 수 있는 정보 공유의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임직원들은 포털에서 시장 데이터·국내외 경제경영연구소 리포트·사내 우수 보고서들을 찾아볼 수 있다. 서비스는 자료 검색·개인 맞춤형 정보 전달 시스템도 갖췄다.

포털은 글로벌 기업·국내외 인터넷 포털에 대한 사전 분석 등 6개월에 걸쳐 구축됐다.

마케팅 역량 구축을 위해서는 포털 외에도 △국내 영업·마케팅·해외 영업담당 조직원에게 집중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마케팅 학습·경진대회 W-MBA(World No.1 Master of B2B marketing Academy) 등을 운영중이다.

권영수 LG디스플레이 사장은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은 철저한 노력이 뒷받침돼야 한다”며 “임직원 모두가 마케팅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해, 기술 경쟁력·마케팅 경쟁력을 모두 갖춘 세계 1위의 디스플레이 기업으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665,000
    • +3.76%
    • 이더리움
    • 2,860,000
    • +4.08%
    • 비트코인 캐시
    • 488,500
    • -0.27%
    • 리플
    • 3,467
    • +3.03%
    • 솔라나
    • 197,700
    • +8.45%
    • 에이다
    • 1,085
    • +3.53%
    • 이오스
    • 750
    • +3.31%
    • 트론
    • 326
    • -1.81%
    • 스텔라루멘
    • 406
    • +0.7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50
    • +2.1%
    • 체인링크
    • 21,450
    • +11.43%
    • 샌드박스
    • 422
    • +5.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