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웹페이지를 통해 이번 지스타에 출품할 ‘위닝일레븐 온라인’,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 ‘킹덤언더파이어2’ 3종의 라인업에 대한 소개와 초대권 증정 등 다양한 부대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시작일인 11월 10일에는 각 출품작에 대한 미공개 영상도 전격 공개된다.
우선 세계 최초로 플레이빌드를 선보이는 위닝일레븐 온라인 코너에서는 SNS를 통해 출전 소식을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1월 3일까지며 유저 300명에게 지스타 초대권(1인2매)과 위닝일레븐 온라인만의 특별한 아이템인 응원 수건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하루 한 번씩 총 4일 동안 즉석 16강 토너먼트가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티셔츠와 다른 경품도 준비돼 위닝 실력자들의 많은 참가가 기대된다.
FPS 세대교체 기대작으로 꼽히는 블록버스터 FPS 게임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는 지스타 현장 메신저인 공식 파워 블로거를 모집한다. 선정된 파워 블로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지스타 기간내 자유 입장권이 제공되며 이밖에도 총 250명에게 지스타 입장권 2매를 증정하는 초대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올 지스타에 대규모 부대전투를 전격 공개할 예정인 킹덤언더파이어2는 공식홈페이지 VIP(도미니언, 히어로 등급)에게 지스타 부스에서 대기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VIP PASS’를 증정한다. 아울러 킹덤언더파이어2 홈페이지와 브랜드 까페를 방문하는 총 300명의 유저에게 지스타 초대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한게임은 11월 12일 벡스코 광장에서 롯데자이언츠 선수들과 함께하는 프로야구더팬 사인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더팬은 한게임에서 준비중인 야구게임으로 이번 지스타 출품작은 아니지만 사인회를 통해 유저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