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기존의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합친 통합 브랜드 웹사이트를 11월1일 새롭게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풍성한 대고객 이벤트 펼친다.
통합 웹사이트는 자연친화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브랜드 컬러인 싱그러운 녹색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타입과 기능에 따라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스마트 검색을 도입하고 상품 선택에서 주문완료까지 쇼핑 단계를 단축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메인 플래시 영상은 나무가 우거진 자연 속으로 빨려 들어가다 오솔길 끝에서 네이처 리퍼블릭 매장을 만나는 스토리로 구성돼 브랜드 콘셉트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원료와 제품 정보를 트위터, 페이스북 SNS로 간편하게 퍼나르도록 만들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활성화하는 툴을 마련했다. 제품 활용법과 판매 상위 제품을 소개하는 ‘네이처 뷰톡’, ‘쇼핑 어워드’ 코너도 신설했다.
네이처 리퍼블릭은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맞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한 달 동안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먼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속 모델인 장근석 주연의 영화 ‘너는 펫’예매권을 50명(1인 2매)에게 선물한다. 온라인 구매 고객 6,0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케이블 TV 뷰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수분크림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한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3종 파우치를 비롯한 사은품 10종을 모두 주는 ‘사은품 득템 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1월 최고 구매 고객 10명을 선정해 베스트셀링 제품인 ‘콜라겐 드림 90’ 2종 세트와 ‘스네일 테라피 80’ 3종 세트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