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해외홍보물 대회서 기업브로셔 대상

입력 2011-11-01 13: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즈 1위… “경쟁작 가운데 탁월함 나타내”

▲효성 기업 브로셔와 LACP 3개부문(기업브로셔부문, 모스트 크리에이티브 부문, 종합순위부문) 상장
효성이 글로벌 홍보물 대회인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스포트라이트 어워즈(Spotlight Awards) 브로셔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GE, 인텔, 미쉐린 등 글로벌 기업들이 경합을 벌인 가운데, ‘글로벌 엑설런트(Global Excellence)’를 주제로 한 글로벌효성 기업브로셔는 평가점수 만점을 받았다.

평가를 맡은 심사위원들은 “독창적 크리에이티브와 눈길을 사로잡는 구성, 설득력 있는 메시지 전달로 경쟁작들 사이에서도 탁월함을 나타냈다”며 “고객들이 메시지에 빠져들게 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홍보물”이라고 칭찬했다.

또한 전체 홍보물 중에서 우열을 가리는 특별시상(Special Achievement)에서도 ‘모스트 크리에이티브(Most Creative)’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어 전 세계 12개국 1500개 회사의 출품작을 가운데 100개 회사만을 엄선해 종합순위를 선정하는 톱100 부문에서도 3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으론 유일한 톱10 진입이다.

한편 2001년 미국에서 설립된 LACP는 세계 유수의 기업들의 홍보 커뮤니케이션 자료에 대한 경쟁력을 조사, 발표하는 기관으로 매년 출품되는 홍보물의 콘텐츠와 디자인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743,000
    • -0.62%
    • 이더리움
    • 2,803,000
    • +1.74%
    • 비트코인 캐시
    • 486,900
    • -1.44%
    • 리플
    • 3,409
    • +3.59%
    • 솔라나
    • 185,100
    • +0.65%
    • 에이다
    • 1,059
    • +0.38%
    • 이오스
    • 743
    • +1.78%
    • 트론
    • 330
    • -0.6%
    • 스텔라루멘
    • 408
    • +4.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50
    • +1.25%
    • 체인링크
    • 20,520
    • +6.16%
    • 샌드박스
    • 415
    • +3.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