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는 골프존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는 스크린골프방에서 네트워크를 통해 유명 레슨프로 5인의 강의를 보고, 듣고, 바로 동작과 샷을 따라하며 배우는 온라인 골프레슨이다.
마이티 레슨은 고객이 편리한 시간에, 원하는 레슨프로에게, 듣고 싶은 내용의 레슨을 선택하여 이용할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슨프로의 설명을 들으며 실제 샷을 연습하면 드라이빙레인지 또는 강의 상황에 맞는 골프코스가 화면에 나타나면서 자신의 비거리와 구질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마이티의 최대 강점이다. 강의와 연습이 끝나면 테스트가 진행돼 실력 향상 점검이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골프 레슨계의 유명 프로인 전욱휴, 제이슨 강, 에디 조, 오태훈, 김헌 등 총 5인의 총 164개 레슨 강의로 구성돼 있으며, 프로별, 수준별, 테마별, 클럽별 등 다양한 검색 방법으로 원하는 강의를 찾을 수 있다.
마이티는 1편당 약 1시간(강의,연습,테스트 포함)이 소요되며 각 매장 기본 이용 요금외에 과정에 따라 2000원부터 4000원의 강의 컨텐츠 이용료를 추가하면 전국 골프존 마이티 설치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마이티 레슨프로 5인은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프로들은 전국의 마이티 설치 골프존 매장을 방문해 사인회 및 원포인트 레슨을 실시한다. 오는 14일부터 12월 10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속해 마이티 관련 퀴즈를 풀면 MyT강의 1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yt.golfzon.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