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공장에 브랜드 체험 공간 마련

입력 2011-11-11 08: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기아자동차가 생산 현장에도 디자인을 테마로 한 브랜드 경영을 펼친다.

기아차는 공장 전시실과 강당, 견학로 등에 기아차 고유의 ‘공간 아이덴티티(Space Identity, SI)’를 적용해 공장을 기아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11일 밝혔다.

공간 아이덴티티란 고객들이 자주 접하는 영업 및 서비스 접점 공간 뿐만 아니라 내부 사무공간 디자인과 가구 배치, 컬러에 이르기까지 전체적 공간과 시설에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하는 것이다.

(끝)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틀간 내린 폭설에 출근길 마비…지하철 추가 운행 등 대책 마련
  • '핵심 두뇌' 美·中으로…한국엔 인재가 없다 [韓 ICT, 진짜 위기다下]
  • '급전' 카드빚도 못갚는 서민들…연체율 9개월째 3%대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트럼프, 주류 언론과 갈등 예고…비판 언론 배척, 방송사 소유기준 완화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위기론에 조기쇄신 꺼내든 신동빈…대거 물갈이 예고
  • 신생아 특례대출, ‘연소득 2억’ 맞벌이 부부까지 확대… “결혼 페널티 해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09:4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964,000
    • +4.44%
    • 이더리움
    • 5,089,000
    • +10.13%
    • 비트코인 캐시
    • 729,500
    • +7.04%
    • 리플
    • 2,032
    • +5.72%
    • 솔라나
    • 340,600
    • +6.11%
    • 에이다
    • 1,402
    • +6.62%
    • 이오스
    • 1,146
    • +5.72%
    • 트론
    • 279
    • +2.57%
    • 스텔라루멘
    • 661
    • +11.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8,750
    • +8.1%
    • 체인링크
    • 25,750
    • +7.74%
    • 샌드박스
    • 842
    • +2.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