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스마트폰 원격 채팅상담 서비스 실시

입력 2011-11-11 16: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65일 24시간 고객만족 서비스 박차

앞으로 HTC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서비스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채팅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대만 스마트폰 제조사 HTC가 홈페이지를 통해 ‘채팅상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365일 연중 무휴(신정, 구정 제외)로 운영되며, 채팅 CS(고객만족) 전담팀과의 1대1 채팅을 통해 제품문의는 물론 기술, 고객센터문의 등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법은 HTC 코리아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접속하면 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HTC 코리아 이철환 사장은 “이번 1대1 채팅상담 서비스를 통해, 외산 스마트폰에 대한 일부 부정적 인식을 불식시키고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적극적 AS 정책을 펼치며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HTC 코리아는 채팅상담 서비스 외에도 콜센터(1588-3220), AS센터를 이용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SK텔레콤 대리점 및 지점, KT Plaza 및 대리점을 통한 배송 AS 서비스 및 픽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01,000
    • +0.15%
    • 이더리움
    • 4,738,000
    • +2.8%
    • 비트코인 캐시
    • 715,500
    • -1.31%
    • 리플
    • 2,030
    • -4.56%
    • 솔라나
    • 355,200
    • -0.14%
    • 에이다
    • 1,482
    • -1.92%
    • 이오스
    • 1,188
    • +11.55%
    • 트론
    • 300
    • +4.17%
    • 스텔라루멘
    • 813
    • +33.9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500
    • -0.6%
    • 체인링크
    • 24,690
    • +5.38%
    • 샌드박스
    • 834
    • +52.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