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GS샵은 오는 17일 오전 9시 15분부터 ‘백점 맞는 월간학습지 및 동아전과 1, 2학기 세트(14만9000원)’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백점 맞는 월간학습지’는 초등학생 대상의 월간 학습 교재다. 기본구성은 국어, 사회, 과학 3과목을 묶은 ‘백점 맞는 평가’와 수학만을 별도로 묶은 ‘백점 맞는 수학’ 2종이다. 수학은 문제 및 풀이가 많은 특성 때문에 별도로 분리했다. 연간으로 1학년 46권부터 6학년 66권까지 각 학년별 특성에 맞게 학습량이 적절히 조절되어 있다.
3~6학년의 경우 학습지의 모든 문제 풀이를 담은 인터넷 강의가 무료로 제공돼 학생 혼자서도 충분히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두산동아의 초등전문 온라인 학습사이트 완두콩수학도 4주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임성빈 GS샵 교육팀 차장은 “학습지는 규칙적인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어 초등학생에게 특히 유용하다”며 “홈쇼핑에서 선보인 학습지 가운데 최초로 인터넷 강의를 통해 문제 풀이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학습 효과가 매우 높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교재는 2012학년도 기준 학년으로 구매하면 된다. 모든 구매고객은 주문 즉시 해당 학년도의 예습호를 받아볼 수 있으며 3월호부터는 전월 25일 이전에 택배로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