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플러스는 시리우스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체인징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임 오딧세이’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맞이해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에 대한 매력을 전달하는 ‘라임 오딧세이 소개 영상’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총 1분30초로 구성된 이번 동영상은 지난 15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라임 오딧세이를 처음으로 접하는 유저들에게 게임이 갖추고 있는 매력만점 컨텐츠들을 소개하기 위해 제작된 것이다. 영상은 처음 각 종족별 캐릭터의 생성부터 새롭게 추가된 소인 종족 ‘팜’들의 귀여움 가득한 액션을 역동적인 BGM과 함께 담아내며 시작된다.
또 ‘탈룬바라 협곡’의 선봉대장 ‘톨보카’와 ‘노스펠러 남작 저택’의 흡혈귀 ‘노스펠러 남작’, ‘영웅의 무덤’의 파수꾼 ‘아우드’, 그리고 ‘소금 광산’의 요정 ‘진’에 이르기까지 각 인스턴스 던전 내 보스 몬스터들과의 한판승부가 연이어 펼쳐진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꿈꾸는 RPG의 모든 것’이라는 캐치 프라이즈 아래 농장에서 동식물을 키우고 수확하는 모습부터 향후 생활직업 핵심 컨텐츠로 공개될 예정인 ‘낚시 시스템’과 ‘하우징 시스템’ 등 짧지만 차기 컨텐츠의 이미지를 선보여 관심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