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는 가수 박정현이 제품 활용법을 노래로 소개하는 애니메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면, 사용자가 원하는 가상의 출연 인물을 지정해 영상을 완성하는 형식이다.
박정현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는 21일 저녁 7시에 유튜브 사이트·광화문·서울역·삼성동·강남역 등 서울시내 9개 옥외전광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네티즌은 ‘트롬 스타일러’ 행사 홈페이지(www.stylersong.com)에 있는 ‘스타일러 커스텀 뮤직비디오 만들기’ 코너에서 자신만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선택해 제작할 수 있다.
제작한 뮤직비디오는 블로그·페이스북·휴대폰으로 공유할 수 있다.
연말까지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영화상품권 등의 행사상품을 증정한다.
김정태 LG전자 한국HA마케팅 팀장은 “스타일러가 생활 속에서 얼마나 넓고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친근하게 알리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개념 제품답게 기존 마케팅의 틀을 벗어나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렉티브(interactive) 마케팅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