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 출시

입력 2011-11-22 09: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조니워커 가문의 전통을 이은 ‘프라이빗 블렌드’의 재탄생

디아지오코리아는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의 새 레이블 ‘조니워커 플래티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은 조니워커 가문이 주요 인사나 특별한 행사만을 위해 위스키를 제조하던 ‘프라이빗 블렌드’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위스키다. 섬세한 스모키향, 깔끔한 목넘김 등 조니워커만의 풍부한 풍미가 잘 표현된 완벽한 블렌딩 스타일을 자랑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짐 베버리지 조니워커 마스터 블렌더는 “희소가치와 진귀함을 표현하는 플래티넘이란 제품명에서 볼 수 있듯이, 원액의 풍부하고 깊은 맛, 조니워커 만의 블렌딩 비법에서 오는 미묘하고 다양한 맛과 향이 어우러진 위스키”라며 “조니워커 창시자인 존 워커가 생존했다면 그가 탄생시켰을 또 하나의 걸작”이라 말했다.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은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로, 조니워커 제품 군에서 상위급에 속한다.

병 디자인은 조니워커의 상징인 사각형 병과 기울어진 레이블에 감각적인 요소들을 더했다. 유리 바닥을 더욱 두껍게 제작해 플래티넘 레이블이 지닌 품격과 위상을 표현했고, 병 어깨부분의 각 면은 더욱 날렵하게 디자인해 품질에 대한 자부심과 위상을 나타냈다. 은은한 골드 빛 테두리가 레이블에 추가돼 깊고 따뜻한 느낌을 주며, 반짝이는 플레티넘 컬러 레이블은 병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김종우 디아지오코리아 사장은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은 지금껏 조니워커가 만든 18년산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중 가장 풍부하고 정교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조니워커 플래티넘 레이블은 세계 최초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5개국에서 가장 먼저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750㎖ 용량 제품부터 판매되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11만6545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27,000
    • -1.1%
    • 이더리움
    • 4,763,000
    • +4.11%
    • 비트코인 캐시
    • 703,000
    • +3.23%
    • 리플
    • 2,056
    • +1.13%
    • 솔라나
    • 355,100
    • +0.37%
    • 에이다
    • 1,478
    • +8.6%
    • 이오스
    • 1,064
    • +3%
    • 트론
    • 295
    • +3.87%
    • 스텔라루멘
    • 684
    • +4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550
    • +3.71%
    • 체인링크
    • 24,390
    • +12.86%
    • 샌드박스
    • 600
    • +19.2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