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2011 글로벌 경영대상’ 7연패 달성

입력 2011-11-25 08:40 수정 2011-11-25 10: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한은행은 글로벌 경영대상에서 고객만족경영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글로벌 경영대상은 한국 산업계의 국제 경쟁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글로벌경영위원회가 주최하고 다국적 컨설팅 그룹인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상으로 2003년도에 제정됐다.

일본능률협회컨설팅은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고객만족센터를 설립하여 선진 금융시스템을 정착시켰으며, 올해부터는 ‘SCALE(Service Capability Level)’이라는 서비스 품질관리 기법을 도입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 수상이유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종합] 다우지수 사상 최고치…뉴욕증시, 월가 출신 재무장관 지명에 환호
  • [날씨] 제주 시간당 30㎜ 겨울비…일부 지역은 강풍 동반한 눈 소식
  • '배짱똘끼' 강민구 마무리…'최강야구' 연천 미라클 직관전 결과는?
  • 둔촌주공 숨통 트였다…시중은행 금리 줄인하
  • 韓 경제 최대 리스크 ‘가계부채’…범인은 자영업 대출
  • 정우성, '혼외자 스캔들' 부담?…"청룡영화상 참석 재논의"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12:4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608,000
    • -2.65%
    • 이더리움
    • 4,790,000
    • +3.12%
    • 비트코인 캐시
    • 696,500
    • -1.35%
    • 리플
    • 2,013
    • +3.71%
    • 솔라나
    • 330,900
    • -5.02%
    • 에이다
    • 1,355
    • -3.21%
    • 이오스
    • 1,145
    • +0.17%
    • 트론
    • 277
    • -3.82%
    • 스텔라루멘
    • 706
    • -0.8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700
    • -0.47%
    • 체인링크
    • 24,510
    • -0.28%
    • 샌드박스
    • 924
    • -17.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