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영화 시사회 프로그램인 '레드카펫' 행사로 톰 크루즈, 폴라 패튼 주연의 영화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을 상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현대카드 레드카펫 22 <미션 임팟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 본 행사에 앞서 영화 홍보차 내한한 주연배우 톰 크루즈, 폴라 패튼과 브래드 버드 감독을 만날 수 있는 팬미팅 및 프리미어 이벤트도 마련된다.
팬미팅 및 프리미어 이벤트는 다음달 2일 CGV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현대카드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신청한 팬들 중 총 50명(1인당 2매)이 추첨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현대카드 레드카펫 22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의 본 행사는 오는 14일 저녁 7시 20분부터 서울 CGV 영등포 타임스퀘어 스타리움관에서 진행된다.
레드카펫에 참가를 원하는 현대카드 회원들은 12월 6일(화)까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카드는 응모기간 동안 일별 선착순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80 명의 회원에게 영화관람권(1인당 2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레드카펫(Red Carpet)은 현대카드 회원만을 초청해 영화 개봉 전, 국내외 화제작 감상의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매회 평균 참가경쟁률이 20대 1을 넘어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