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총 1만명에게 케이크 증정, SNS 통해 고객과 소통강화

오는 20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이벤트 웹사이트 방문 고객이 고마움과 사랑 등을 담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케이크를 전달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I Like 페스티벌’ 이벤트 웹사이트(like.kia.co.kr)를 방문해 페이스북 ID로 로그인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 중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해 사연을 남기면 된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당첨자 1만명에게 감사 케이크의 행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I Like 페스티발은 지난달부터 ‘Like(좋아요)’라는 테마로 진행 중인 기아차의 글로벌 기업 이미지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페이스북과 연동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기아차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응모한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즐거움을 주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말하지 않아도 고객들이 ‘진정 좋아하는 것’을 파악해 더 큰 기쁨을 드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