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의 이탈리안 레스토랑‘블랙스미스’는 고객들을 대상으로‘맛있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공모전 참가방법은 마케팅, 서비스, 메뉴개발 등 블랙스미스 운영에 관해 작성해 블랙스미스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등록 후 2012년 1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심사를 거친 후 2월 27일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대상(1팀)에게는 상금 500만원이 주어지고, 최우수상(2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우수상(5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또 참가상으로 100팀에게는 블랙스미스(3만원)와 카페베네(1만원) 외식상품권이 증정된다.
‘블랙스미스’는 2010년 9월 논현점 오픈을 시작으로 2011년 11월 새롭게 강남역점에 그랜드 오픈 했다. 맛의 명장인 국가대표 셰프와 이탈리아 현지 전문 셰프가 직접 스테이크와 파스타, 피자 등의 메뉴를 조리해 최고급 퀄리티를 자부하고 있다.
특히 테이블에서 요리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오픈키친을 도입해 고객들이 음식이 조리되는 과정을 가까이서 볼 수 있어 더욱 맛있고 신뢰할 수 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한편 홈페이지에서는 모델인 송승헌이 지면촬영 시 입었던 의상을 경매하는‘나도 송승헌! 송승헌 의상입고 블랙스미스 모델 되자~’이벤트와 강남역점을 방문해 응모하면 가방과 맥북 케이스 등을 증정하는‘블랙스미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