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이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했다.
7일 소속사 측은 오는 23, 24일 오후 6시 30분, 양일간 63빌딩 컨벤션 센터에서 장윤정의 송년 디너쇼가 열린다고 전했다.
2005년 첫 디너쇼 이래 매년 매진행진을 기록하며 ‘명품 디너쇼’로 자리 잡은 장윤정의 디너쇼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트로트 팬들의 인기가 높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히트곡 퍼레이드와 더불어 최연소 디너쇼 가수다운 톡톡 튀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공연 내내 관객과 함께 호흡한다.
또한 ‘아따 고것 참’으로 인기몰이 중인 ‘트로트 요정’ 윙크가 게스트로 출연, 트로트 팬들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식사와 공연을 함께 즐기는 자리인 만큼 음식 맛도 디너쇼 선택의 중요한 요소. 관객들에게 제공될 식사는 장윤정이 직접 맛을 보고 고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디너쇼의 메인 요리는 싱가포르 세계요리대회, 독일 요리올림픽 등 국제요리대회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63레스토랑 조리진이 준비한다.
장윤정은 “한 해 동안 사랑을 주신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송년 디너쇼를 준비했다”며 함께 따뜻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되도록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티켓예매 : 인터파크 02-824-3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