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etoday.co.kr/pto_db/2011/12/20111213100945_167345_500_715.jpg)
13일 영화 ‘원더풀 라디오’(감독 : 권칠인,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 제작사 측은 극장 이민정이 직접 부른 수록곡 ‘참쓰다’(이승환 작사 작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는 “가수 ‘신진아’를 소개합니다”란 멘트와 함께 시작한다. 배우로서 매력을 뽐내온 이민정은 이번 뮤비에서 밴드 연주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목소리로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가수 출신 DJ로 출연한 이번 영화에서 이민정은 뮤비가 공개된 ‘참쓰다’를 비롯해 ‘Again’ ‘You’re My Angel’ 등 각기 다른 장르 3곡을 직접 불렀다. 가수 변신을 위해 촬영 전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을 거친 작품이라고 한다.
이민정이 부른 영화 OST 수록곡은 이승환, 신승훈, 이수영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앨범을 도맡아 온 것은 물론, 최근 오리콘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한 카라의 ‘제트코스터 러브’를 만든 히트메이커 황성제와 대한민국 최고 라이브 가수 이승환이 참여했다. 이번 영화 음악감독을 맡은 황성제는 “이민정은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낼 수 있을 정도로 노래를 잘 하는 편이다. 음악적으로 실력 있고 지식 있는 연기자”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아 가수로 이민정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참쓰다’의 뮤비는 실제 이승환의 콘서트 현장으로, 영화 뮤직 슈퍼바이저로 참여한 이승환의 노력으로 생생하고 뜨거운 열기의 공연 장면을 오록히 담아낼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뮤비 공개와 더불어 ‘참쓰다’의 디지털 싱글 앨범이 이번 주 발매될 예정으로 ‘가수’ 이민정의 새로운 변신과 도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름다운 노래와 많은 이들의 이야기가 있는 방송국, 그 뒤편에서 벌어지는 리얼하고 생생한 이야기를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통해 유쾌하게 담아낸 영화 ‘원더풀 라디오’는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