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인천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축하하는 ‘비(Vy)바 카운트다운 파티’를 오는 31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호텔 1층의 ‘비(Vy) 바’에서 31일 저녁 9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파티 참가자들은 경쾌한 음악, 무료 스파클링 와인 1잔과 함께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2012년 새해를 맞이하게 된다. 또한, 다양한 선물이 마련된 경품 이벤트로 파티의 열기는 더욱 고조될 예정이다.
비바 카운트다운 파티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파티 후에는 공항 신도시까지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032-745-1234 혹은 www.hyattregencyinche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겨울스포츠의 즐거움과 함께 호텔에서의 따스한 휴식이 있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알펜시아에 위치한 특1급 호텔 ‘홀리데이 인 리조트 알펜시아 평창’이 오는 17일부터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된 ‘해피 크리스마스 & 뉴이어 위크’를 내놨다.
홀리데이 인 리조트에서 17일부터 매일 오후 2시에 진행하는 ‘애프터눈 티 뷔페’는 차가운 겨울 바람 속에서 스포츠를 즐긴 후 달콤한 디저트와 따뜻한 음료를 맛보고 싶은 가족, 연인에게 안성맞춤. 아름다운 강원도의 설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에델바이스 라운지에서 즐기는 오후의 간식은 기분까지 달콤하게 만들어준다.
애프터눈 티 뷔페에는 신선한 계절 과일, 전통 한과와 떡, 케익과 쿠키, 잼과 휘핑 크림이 곁들어진 스콘, 크루아상, 샌드위치와 더불어 다양한 전통차와 허브차, 커피가 제공되어 따뜻함을 더한다.
이와 함께 몽블랑 레스토랑에서는 12월 24일, 25일, 31일과 1월 1일에 오직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만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 연말 특선 뷔페’를 진행한다. 이번 뷔페는 칠면조구이, 스페셜 크리스마스 케익, 떡국 등 다양한 시즌 요리가 추가되며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이용 시간과 기간에 따라 2만 5천원부터 5만원까지 다양하다. 런치 타임에는 신선한 그린 샐러드와 몽블랑의 대표 요리들을 마음껏 맛볼 수 있는 ‘올림픽 런치 샐러드 뷔페’도 진행한다.
또한 24일과 25일에는 어린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들을 위한 깜짝 선물 이벤트인 ‘산타클로스의 어린이를 위한 선물’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한껏 높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