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형 한경희 마그네슘 팬’는 프라이팬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판재(소재)와 코팅 기술을 강화해 음식의 맛과 가족의 건강까지 생각했다. 여기에 세라믹 코팅 중 가장 강력한 ‘퀀테라(QUANTERRA)’코팅을 개발해 항균 및 Nonstick, 내마모성 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이 연구 개발한 ‘퀀테라(QUANTERRA) 코팅’은 흙, 바위 등 자연에서 100% 추출한 원료로, 고온에서 조리해도 연기나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고 카드뮴, 납 등의 중금속이 검출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다.
특히 코팅 층이 강하게 결합되어 고온에서도 표면이 타지 않고, 부식되지 않아 본연의 색상이 오래 유지되어 제품의 수명을 더욱 길게 만든다.
또한 불소코팅 프라이팬 대비 5배 이상 높은 표면 강도(내마모성)를 가지고 있어 쉽게 긁히지 않아 금속 소재 조리도구나 철 수세미 사용도 가능하다. 최첨단 코팅을 사용해 일반 코팅의 프라이팬에 비해 음식물 등 오염물질이 쉽게 붙지 않고 잘 닦여 편리하다. 항균, 탈취 성분이 추가되어 세균, 곰팡이, 냄새 걱정 없이 더욱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프라이팬을 관리 할 수 있다.
한경희 대표는 “건강하고 맛있는 프라이팬을 만들기 위해 세라믹 코팅을 연구 개발하여 완벽한 ‘퀀테라’코팅 프라이팬을 출시하게 되었다”며“마그네슘 판재부터 코팅까지 자연에서 추출한 소재들로 이루어져 인체해 무해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신상품은 19일 오후 5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방송을 진행 한다. 홈쇼핑 방송에서는 주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라이팬 20cm, 28cm’, ‘궁중팬 28cm’를 세트로 판매하고 구매 시 ‘한경희 마그네슘 냄비 24cm’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