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플래그샵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크로사이트는 명확한 컨셉이나 특화된 상품, 특정 브랜드를 보여주는 웹사이트다. 한샘은‘플래그샵’이라는 유통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만들었다.
이 사이트에서 한샘은 100여개의 컨셉룸(침대, 옷장, 화장대 등 가구 단품이 아닌 침실, 거실, 서재 등으로 꾸며놓은 공간)과 27평형과 34평형 집을 그대로 옮겨놓은 모델하우스 2세트가 있는 부산 센텀점을 직접 촬영한 콘텐츠를 담았다. 또 전국 5개 플래그샵의 위치와 베스트 상품, 이벤트 등 플래그샵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한샘은 내년 1월 31일까지 한샘 플래그샵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지난 달 오픈 한 부산 센텀점 홍보 동영상을 보고 축하글을 남기면 SMS(Short Message Service, 문자메시지)로 부산 센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이용권 3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전국 5개 플래그샵으로 친구를 3명 이상 초대하면 초대한 사람에게 한샘 플래그샵 생활용품이용권 5000원권을, 초대받은 사람에게는 3000원권을 증정한다. 또 초대받은 사람들이 이메일로 전달된 초대장을 출력해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총 5쌍(각 점당)에게 추첨을 통해 시스템 수납박스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나의 한샘 이상형 월드컵’이벤트를 개최한다. 한샘 플래그샵 마이크로사이트에서 16가지 한샘 대표 제품 중 이상형 월드컵을 거쳐 최종 한 가지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자신이 선택한 한샘 대표 제품을, 2등 50명에게는 한샘 플래그샵 생활용품이용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