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인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 사장이 산타로 변신했다. 산타복장을 한 조 사장은 사랑나눔 음악회를 찾은 어린이들을 따뜻하게 격려하고 사탕을 나눠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는 지난 22일 저녁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환읍에 있는 남서울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SMD 사랑나눔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문화공연을 즐길 기회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천안 인근의 지역주민과 불우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문화기부 활동으로 기획됐다.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는 가족과 동료, 지역 사회의 정을 확인하고 나눔과 봉사의 의미를 마음에 새길 수 있다는 취지에서 음악회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는 삼성모바일디스플레이의 지역 내 결연기관, 1사1촌 자매마을 등의 관계자와 주민들을 비롯해 협력업체 임직원 등 2500여명이 참석해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한편 공연장 주변에 마련된 별도 공간에서는 SMD 사랑나눔 사진전,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가족봉사단 신청, 사랑나눔 카드 만들기, 애니메이션 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
조수인 사장은 “임직원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하는 송년 음악회가 사랑과 행복을 공감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됐다” 며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활동과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